생명보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술

2020. 6. 2. 13:25카테고리 없음


생명보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술



생명보험은 일종의 도박으로 볼 수 있다.


그렇게 표현하면 미친 것처럼 들리지만, 정확한 상황 그림이다.


감수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위험은 있지만, 이것은 그것들 중 하나가 아니다.


왜냐하면 최악의 경우,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결정에 고통을 겪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정책을 선택할 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 할 생명보험의 금액을 알아내고, 정확한 금액을 사시오.


불필요한 선택권을 구입하거나 보장범위를 너무 적게 구입하면 사망 후 수혜자의 삶의 질이 저하될 수 있다.


현명한 생명보험을 선택함으로써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비교 쇼핑을 좀 해라.


돈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보험 비교 웹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가격을 매기는 것이다.


어떤 회사들은 다른 회사들보다 최대 50% 더 비싸다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개인 및 가족의 의료 기록을 반영하는 인용문을 보십시오.


정확한 견적을 얻기 위해서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의료 기록을 제공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정책이 평판이 좋은 회사에 의해 저술되도록 확실히 하라.


평판이 의심스러운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자격이 있는 급여를 줄 수 없다는 것이 밝혀지면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고 나서 보험에 가입할 사람은 보험에 가입하고 어떤 것이 수반되는지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수혜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는 보험금을 지급하는 금액, 정책을 유지하는 위치, 그리고 올바른 재무 담당자에게 연락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포함될 것이다.


이 정보가 제공됨을 보장하면 필요할 때 클레임을 제기하기 위해 남겨둔 사람들에게 더 쉽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회사들은 다른 회사들의 절반 정도의 보험료만 낸다는 것을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많은 온라인 사이트들이 한 번에 여러 개의 인용문을 보고 비교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신의 사양에 따라 견적을 조정할 수 있는 견적을 찾으십시오.




당신에게 팔았던 대리점에 거액의 발견자 수수료를 지불하는 보험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커미션은 보험중개업자에게 가서 그 비용을 보험료로 지불해야 한다.


무부하 보험은 그런 보험을 직접 팔 수 있는 보험회사를 찾을 수 있다면 돈을 아낄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이 아니라 일 년에 한 번 보험료를 내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1년에 한 번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은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정책과 가격을 조사하고 비교하기 전에는 생명보험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두 가지 서로 다른 정책은 모두 갱신할 수 있지만, 다른 정책보다 한 정책이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


두 가지 정책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수도 있지만, 한 가지 정책은 다른 정책보다 더 저렴할 수도 있다.


시간을 들여 정책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자신에게 맞는 완벽한 정책을 얻을 수 있다.




첫 단락에서 생명보험은 내기를 하는 것과 비유되었다.


이런 사고방식은 피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태롭게 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