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

2020. 6. 2. 13:27카테고리 없음


불황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



우울증으로 도움을 청하는 것을 기피하는 경우가 많아 결국 치료도 하지 않고 인정도 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약간의 정신적 능력을 잃을 수도 있다.


그러나 도움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한 도움을 받으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네 기분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렴! 가족 구성원, 치료사, 정신과 의사, 또는 단지 좋은 친구든 누군가에게 말을 걸면, 이 사람들은 단지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어디서든 지원 소스를 찾아보십시오.


특히나 우울증을 억제하는 데 성공한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삶에서 그것을 헤쳐 나가면서 여러분에게 지식과 팁의 큰 원천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한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여러 명의 우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어떤 한 사람과의 우울증에 대한 여러분의 논의를 그들이 다룰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친구나 형제에게 비디오 게임을 시키거나, 심지어 비알코올 음료수를 마시러 나가도록 해라.


밖에 나가서 편안한 사교 행사를 즐기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의 음악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너무 부정적이거나 여러분을 계속해서 우울하게 만드는 같은 것들에 대해 비명을 지르는 음악에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이 음악으로 우울함을 없애지는 못하겠지만, 집중하지도 못할 것이다.




이것은 진부해 보일지 모르지만, 주변에 신선한 잘린 꽃들을 가지고 있으면 슬픔을 달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냄새와 색깔은 인간과 같은 종에게 쾌적하다.


이것을 너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라.


신선한 꽃으로 네 몸을 감싸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을 아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지지를 나타내도록 하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통풍 중에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온라인과 자기계발서에서 이 정신질환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유익한 자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약 복용에 대한 의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패턴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약을 잊는 것을 덜 해야 한다.


낮에 약을 먹으면 일과 일상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된다.




취미가 우울증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포츠나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을 시도해보라.


새집 짓기, 낡은 가구 손질하기, 일기 쓰기 등은 모두 다시 의욕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취미다.




긍정적인 태도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우울증을 다룰 때 모든 상황에 접근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은 나쁜 상황을 견딜 수 있게 하거나 심지어 그 상황에서 자신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정신 상태가 중요하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우울증과 관련된 문제들을 다루는 것은 처음에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우울증에 직면하지 않고서는 생활이 충분히 어렵다.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자신의 상태를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